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혜미리예채파 미연 휴대폰에 저장된 멤버들 이름

by 최고비싼놈 2023. 4. 15.
728x90
반응형

 

 

어떻게 저장되어있어? 도 아니고

내 번호 저장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장이 안 되어있었나봨ㅋㅋㅋㅋㅋ

 

 

 

 

 

 

했어요♥

 

 

 

 

 

 

아이즈원 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체한지 3년 됐는데

 

 

 

 

 

 

아냐 바꿨어

 

 

 

 

 

 

리정님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진짜 서운할만했다

 

 

 

 

 

 

아냐 바꿨어ㅠㅠ

 

 

 

 

 

 

 

뒤끝 있는 리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발 방지를 약속하며 훈훈한 엔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