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세븐틴 멤버들이 원래 쓸 뻔한 예명들

by 최고비싼놈 2023. 4. 15.
728x90
반응형

민규 > 도겸 (본명 : 김민규)

 

 

 

 

 

 

 

 

 

 

도겸 > 디에잇 (본명 : 이석민)

 

 

 

 

 

 

 

 

 

 

 

디에잇 > 루이 (본명 : 쉬밍하오)

 

 

 

 

 

 

 

 

 

 

호시 > 건 (본명 : 권순영)

 

 

 

 

 

 

 

 

 

 

승관 > 슬리 (본명 : 부승관)

어렸을 때부터 승관이가 진행 잘하고 센스좋고 이러니까 

쓸데없는 리더십' 이라고 슬리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명한 짤ㅋㅋㅋㅋ

이건 멤버들이 장난친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틴 4월 24일 (월) 컴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