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아무렇지 않게 살아 있는 물고기 잡는 슈화

by 최고비싼놈 2023. 12. 21.
728x90
반응형

아무렇지 않게 살아 있는 물고기 잡는 슈화

 

  

동숲 낚시 경험 있다고 처음부터 자신만만 

 

 

 

 

 

 

 

 

 

 

 

낚시 경력이라곤 게임 밖에 없지만

살이 있는 물고기 잡으러 ㄱㄱ

 

 

 

 

 

 

 

 

 

 

 

 

 

 

실물에 실망하고 무거워 하면서도

무사히 옮기기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 외로 살아 있는 물고기 

너무 잘 만지고 잘 옮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기둥절

 

 

 

 

 

 

 

 

 

 

게임에서 비쌌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숲과는 조금 다른 비주얼에 놀랐지만 그래도 다 해냄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