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처음 본 사람에게 싸우자는 아이들 슈화

by 최고비싼놈 2023. 12. 22.
728x90
반응형

처음 본 사람에게 싸우자는 아이들 슈화

 

방송이어서 얼굴 안 가렸어 

 

 

 

핫식스 어때요?

네 좋아해요

나보다 핫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드업 들어가는 슈화 

 

 

 

 

 

 

 

남자 : 슈화가 더 핫해요 

 

 

 

 

 

 

 

 

ㅋㅋㅋㅋㅋ 여기에 그치지 않고 아이돌 누구 좋아하냐고 답정너 시작 

 

 

 

 

 

 

 

처음 물어본 사람은 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줏대 있는 사람

 

 

 

 

 

우기 : 꺄하하하하핳 

 

 

 

 

 

 

슈화 : 현피 하자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