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춤추는 별을 귀여워하는 것 같은 하하

by 최고비싼놈 2023. 3. 2.
728x90
반응형

춤추는 별을 귀여워하는 것 같은 하하

 

런닝맨에서 매운탕 먹기 걸고

별이 춤을 추는데,

처음엔 민망해하나 싶었는데...

 

 

틈 사이로 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건가.....?

 

 

부끄러워하는거치곤 다 보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이런 모습 처음 봄ㅋㅋ

 

 

별 뤼스펙 뤼스펙

 

 

유재석 말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춤 추는 별을 부끄러워하는 게 아니라

하하가 별 귀여워하는 거 같지?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