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모범택시 2 9화 특별출연하는 배우

by 최고비싼놈 2023. 3. 21.
728x90
반응형

지난 주 모범택시 8화 말미에 나온 9화 예고에서

김도기에게 "실례합니다. 동전 하나 빌릴 수 있을까요?"라고 말을 건 사람은,

 

 

 

 

천변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지훈 변호사 = 천변

천변은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나오는 남궁민이 맡은 캐릭터!

 

 

 

 

 

 

진짜 천변인지는 모르겠지만

헤어스타일, 스타일링, 체크무늬, 말투 등등 천변과 매우 흡사

 

 

 

 

 

 

남궁민과 이제훈은 서로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에

특별 출연 품앗이(?)를 한 사이 ㅋㅋ

 

 

 

 

 

 

 

 

남궁민 주연의 <스토브리그>에서

이제훈은 '드림즈'를 매각하는 IT기업 PF 대표로 나왔고

 

 

 

 

 

 

 

그 이후 남궁민 주연의 <천원짜리 변호사>에선,

'톱스타 이제훈'으로 나옴

 

극 중 남궁민이 재벌기업 사장의 비리를 조사하고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수갑찬 재벌 3세의 모습을 언론에 각인시킬 때,

이제훈이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는 톱스타로 나옴. 

 

이 때 bgm이 모범택시 OST였음ㅋ

 

 

 

 

 

 

 

 

 

이번엔 이제훈 주연인 <모범택시2>에서

남궁민이 배우 남궁민이 아닌 <천원짜리 변호사> '천지훈 변호사'로 나옴ㅋㅋㅋ

 

 

 

 

 

 

천원짜리 변호사에선 스토브리그 언급도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스브스 드라마 세계관 폼 미쳤다 ㄷㄷ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