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유치원 간 수드래곤 김수용

by 최고비싼놈 2023. 3. 21.
728x90
반응형

유치원에 간 김수용ㅋㅋ

 

 

 

 

 

근데 겁나 투명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의 미세먼지 발언에 놀란 김수용

(아이들이 미세먼지를 알다니...ㅠㅠㅠㅠ 씁쓸하다..ㅠㅠ)

 

 

 

 

 

 

 

한 아이가 갑자기 엄마 있냐고 물어봄ㅋㅋ

 

 

 

 

 

당황스럽지만;;; 대답 해 줌

김수용 : 어...엄마 집에 계셔...

 

 

 

 

 

 

유치원 때 사진을 아이들에게 보여주는데..

 

 

 

 

 

어렵게 생겼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해지려고 손가락으로 아주 살짝 톡 건들면서 장난침

 

 

 

 

그러나 바로 레이저 쏘는 애기 ㅋㅋ

 

 

 

 

 

 

 

친해지기 실패 ㅋ

 

 

 

 

 

 

 

 

 

 

 

 

낀다고 말하면서 열심히 입는 김수용

 

 

 

 

 

 

 

 

폭발적인 아이들의 반응

 

 

 

 

 

급 낭심가격ㅋ

 

 

 

 

 

 

 


양말 보고 저 사람 가짜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실혹은거짓 찍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섭다 무서워

 

 

 

 

 

 

결국 급하게 떠남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