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김은숙 작가가 전재준 인기는 딱 두 달짜리니까 많이 즐겨둬라고 했다고 함

by 최고비싼놈 2023. 3. 22.
728x90
반응형

 

 

<더 글로리> 김은숙 작가가 '전재준' 박성훈에게

파트1 공개 후, 

 

 

 

 

 

 

 

 

"재준아 너의 인기는 두 달짜리니까

두 달동안 마음껏 즐겨놔라" 

 

 

고 말했다함

 

 

 

 

 

 

그러면서 파트2 공개되고 나면

대중들이 너를 버릴것이다라고 하셨다는데......

 

 

 

 

 

 

 

 

 

파트2 공개되고 오히려 개그캐로 인기 많아진 거 같은데 ?!ㅋㅋㅋㅋ

 

 

 

작가님 예측 실패 ㅠ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