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여자들 늦잠자서 지각했을 때

by 최고비싼놈 2023. 3. 22.
728x90
반응형

"어우~~~ 어떡해 나 미쳤나 봐 ㅠㅠㅠㅠ"

 

 

 

 

 

 

 

하면서 앞머리만 감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은지 냄새 킁킁 맡고

대충 털기 

 

 

 

 

 

 

 

 

 

"나 진짜 미쳤나봐 ㅠㅠㅠㅠ"

 

 

 

 

 

 

 

 

 

 

정수리에 노세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엄마는 왜 날 안 깨워가지고~~~~"

 

 

 

 

 

 

 

오두방정 떨다가

마스카라 할 때만 신중

 

 

 

 

 

 

 

여자 관객들은 엄청 웃고

남자 관객들은 왜 웃는지 모름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