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남창희 집 보고 감탄하는 유재석

by 최고비싼놈 2023. 3. 22.
728x90
반응형

남창희네 집에 간 유재석

 

 

 

 

 

 

 

 

남창희 집 보고 감탄

(와...진짜 깔끔하다)

 

 

 

 

 

 

 

 

지금은 이런 넓고 멋진 집에서 살고 있지만

예전엔 숙박업소 생활을 했다고..

 

 

 

 

 

 

 

 

촬영지 근처 숙박업소에서 숙박했다는 조세호와 남창희

 

 

 

 

 

 

 

 

그래서 어디에 좋은 곳이 있는지 다 안다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당시 오해도 받았다는 두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분이세요~?

 

 

ㅋㅋㅋㅋㅋㅋ그럴만도ㅋㅋㅋㅋㅋㅋ

남자 둘이서 숙박 업소를 찾아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