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카드 내역서 보면 문란하다는 유민상

by 최고비싼놈 2023. 3. 22.
728x90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은 점심과 저녁 한 번에 몰아서 찍음

그래서 소화시키는 시간 동안은 휴식시간임

 

그 시간에 뭐하냐는 얘기가 나왔는데,

 

 

 

 

 

 

 

홍윤화는 자는 편인지 잔다고 함

 

 

 

 

 

 

 

 

유민상은 그 세 시간을 어떻게 보내냐면은,

 

 

 

 

 

대실해서 취침한다고 함ㅋ

 

 

 

 

 

그래서 카드 내역서를 보면 아주 문란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주마다 숙박업소들이 찍혀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