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키의 춤을 보고 SM의 경쟁률이 이해 간 모니카와 다급해진 태연

by 최고비싼놈 2023. 3. 23.
728x90
반응형

 

 

 

 

와다다 완빡으로 추는 키..
개잘춤

 

 

 

 

 

 

 

 

 

스엠 합격은 그때나 지금이나 대단한데

 

 

 

 

 

 

 

키를 보니 왜 경쟁률이 치열한지 알겠다고 함

와 

 

 

 

 

 

 

 

 

극☆찬

 

 

 

 

 

 

 

따봉

 

 

 

 

 

 

 

키 완전 감동 받음 

 

 

 

 

 

 

 

 

그런데 갑자기 손을 번쩍 드는 태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 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태연도 잘 추잖아!!! 노래 잘하고 춤도 잘 추는데

 

 

 

 

 

 

 

노래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