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최혜정이는 전재준을 사랑했을까?

by 최고비싼놈 2023. 3. 23.
728x90
반응형

더 글로리 출연 배우들 몇몇이 모여서 토론(?)하는 영상

(비하인드 방출 영상)

 

 

 

 

주제가 혜정이는 재준을 사랑했다 VS 안했다

 

 

 

 

 

 

 

 

혜정이 울 거 같대ㅋㅋㅋㅋ

 

 

 

 

 

ㅋㅋㅋㅋ 재준둥절

 

 

 

사랑이라는 혜정

 

 

 

 

 

 

 

 

그러나 사라, 명오도 사랑은 아니라고 판단

 

 

 

 

 

 

 

그러나 혜정은 꿋꿋하게 재준을 사랑했다고 함ㅋㅋ

 

 

 

 

 

사라와 재준은 사랑이 아닌, 소유욕이라고 생각했다고 함

 

 

 

 

 

 

 

ㅋㅋㅋ 끝까지 순정이라고 우기는 혜정이

 

 

 

 

 

 

 

~ 혜정 본체 인터뷰에서 ~

 

 

 

 

 

 

너네는 어떻게 생각해?

첨에는 신분 상승과 소유욕이었다가 사랑으로 바뀐 듯.

그래서 끝에 배신감에 혜정이가 재준을 처리했을지도... 

(내가 못 가지면 남도 못 가져! 이런 마음도 있었던 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