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방글라데시 시스템에 당황한 원지

by 최고비싼놈 2023. 3. 23.
728x90
반응형

테지언역 가려고 툭툭이 잡는데

3번이나 승차거부 당함;

 

 

 

 

 

그때 영어가 가능한 분을 만난 원지

엄청 기뻐함ㅋㅋㅋㅋㅋㅋ

 

 

 

 

 

 

 

거기 가려면 인력거 타야하고

25타카 정도 들어요

 

 

 

 

근데 우리 3명이에요ㅜ

 

 

 

 

 

갑자기 언쟁 아닌 언쟁이 붙은 시민과 기사님

 
 
 
 

 

뚜리....????!

 

 

 

 

 

여길…?

 

 

 

 

3명이….?

 

 

 

 

 

 

 

 

 

 

일단 킵 고잉하라는 그린아저씨

(기사님 아님 지나가는 사람임)

 

 

 

 

 

 

아니 저길 3명이 어땋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된다고…?

 

 

 

 

 

두명까지 어떻게 낑겨낑겨 탔는데….

어떻게 3명이…..

 

 

 

 

 

 

 

 

 

 

 

 

 

 

 

 

두드려라 그러면 열릴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꺽마

 

 

 

 

 

이것이 방글라데시 시스템

 

 

 

 

 

무릎 잘 여미고

 

 

 

 

 

꽉 잡고

 

 

 

출발!

 

 

 

 

 

 

 

 

 

 

 

 

무서움을 넘어선 죄송한 마음..

 

 

 

 

 

속력 올리시는 기사님

 

 

 

 

 

힐끔

 

 

 

 

입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할증 붙는 중

 

 

 

 

 

 

내리막길에서 즐기는 오프로드

 

 

 

 

 

 

 

무릎 조심하세요!

막 치고 간대요 

 

 

 

 

 

 

진심..위험해 보임 ㅠ

 

 

 

 

 

그렇게 달려서 도착한

 

 

 

 

테지언 역

 

 

 

 

 

 

기본요금 50타카 + 죄송할증 20타카

 

 

 

 

 

 

 

도합 70타카로 만개한 웃음꽃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