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아이들 미연의 눈물나는 냉장고 획득기

by 최고비싼놈 2023. 3. 24.
728x90
반응형

눈물 없이 못보는 조냉장씨의 냉장고 획득기 서사

가면서부터 냉장고

 

 

 

 

도착하고 냉장고

 

 

 

 

또 냉장고

 

 

 

 

또 냉...

 

 

 

 

 

냉...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게임으로 냉장고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옴

 

 

 

 

 

 

 

 

 

혼자만 계속 일어나서 왜 안 일어나냐고 꾸짖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장고를 갖겠다는 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줏대있게 혼자 꿋꿋이 일어난 미연 성공

 

 

 

 

감격

 

 

 

 

 

 

 

마지막으로 미연이 셀카 놓고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