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손명오 비교적 멀쩡한 역할 맡았던 시절

by 최고비싼놈 2023. 1. 25.
728x90
반응형

 

 

 

<더 글로리>에서 '손명오'

 

말투나 표정 모든게 양아취스러웠는데...

나름 멀쩡하게(?) 나온적도 있음

 

 

 

 

 

 

 

 

 

 

 

 

 

 

 

 

 

 

 

 

 

 

 

 

 

 

 

 

 

 

 

드라마 <라이브>에서 경찰로 출연

이 드라마 봤었는데도 첨에 못 알아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손명오 역할이 강해서 그런가?!

경찰인데도 왤케 나쁜짓할 것 같아보이곸ㅋㅋㅋㅋㅋㅋ

껄렁해보이기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송혜교에게 90도 인사하는 손명오로~!

 

 

누군가 죽일 것 같은(?) 눈빛이었다가

 

 

 

 

 

안녕하십니까~! 하면서 90도 인사

 

 

 

 


그도 그럴것이

 

송혜교 81년생 /1996년 데뷔

김건우 92년생/ 2007년 데뷔
 
나이로 보나 데뷔연차로 보나 송혜교가 대선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