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어디서 만나면 말 걸면 안될 것 같은 비투비 상태

by 최고비싼놈 2023. 3. 24.
728x90
반응형

~비투비 11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중~

 

 

아무래도 다들 범상치 않음ㅋㅋㅋㅋㅋ

 

 

 

 

 

 

 

 

멀쩡한 사람이 없는 비투비 나라...

 

 

이민혁

 

머리띠랑 모자를 동시에 쓰는 사람 처음 봤어....

 

 

 

 

 

 

이창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성재

 

 

뭐하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현식

 

 

그나마 평범

 

 

 

 

 

프니엘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지금 폴꾸 하려고 쓴거임-

 

 

 

생각보다 폴라는 괜찮게 찍음ㅋㅋㅋㅋ

 

 

 

 

 

토끼처럼 앉아있는 거 졸귀

 

 

 

 

 

이건 육성재가 서은광 폴꾸 해준 건데

비록 얼굴만 겨우 알아볼 수 있는 폴꾸지만ㅋㅋㅋㅋㅋㅋ

자세히 보면 다 따뜻한 말만 붙여놔서 감동이었음 ㅠㅠ

 

 

 

 

 

 

다른 아이템으로 폴라 찍기 칭찬해

 

 

 

 

 

각자 옆 사람 꺼 폴꾸 해줬는데

그래도 폴라는 멀쩡하게 찍어서 다행^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