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박연진과 이사라 둘 중 한명의 부모가 된다면?

by 최고비싼놈 2023. 3. 24.
728x90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

 

 

 

 

 

 

 

 

그래도 연진이는 엄마 말을 듣는다며 

연진이에게 표가 몰리는 중

 

 

 

 

 

 

ㅋㅋㅋㅋㅋㅋ 듣고 보니 그러네 ㅋㅋㅋㅋㅋ

소금을 그렇게 맞아도 아무 말 안했네 

박연진 그 승질머리에

 

 

 

 

 

 

 

둘 다 잘못을 안 했다면

연진이는 딸로서 말도 잘 통하고 싹싹할 거 같다는 명오

 

 

 

 

 

 

사라가 약을 끊으면 귀여울 수도 있지 않냐고 제시하는 이사라 본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엎드려 절 받기로 선택받음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