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화난 김채원 억울한 최예나 관전하는 혜리

by 최고비싼놈 2023. 3. 25.
728x90
반응형

각자 맡은 미션이 있고 1번부터 5번까지 순서대로 수행해야 하는 게임

총 5번의 기회 중 3번 실패하고 멤버 교체까지 해가며 4번째 시도 중

 

1번 리정 버피테스트 10회

2번 혜리 냉수 족욕 10회 버티기

 

 

 

 

 

 

 

 

3번 미연&파트리샤 커플 요가 동작 10초 유지

 

 

 

 

 

 

이제 4번 채원이가 심박수 60-79를 10초동안 유지할 차례

 

 

 

 

 

 

 

 

 

 

근데 마지막에 80 되면서 실패함

 

 

 

 

 

 

 

 

갑자기 버럭하는 채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연습하던 예나 어리둥절

예나는 5번 밸런스 보드 위에서 10초 버티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란 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찐 자매 싸움 일어나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리 : 흥미딘딘

 

 

 

 

 

 

 

언니 때문이야!!!!!!!!

 

 

 

 

 

 

 

 

 

 

 

다른 멤버들은 그저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미췬 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도 봐도 너무 웃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뒤로 다시 도전했으나 또 채원이에서 걸려서 실패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