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유퀴즈 최초 상품 교환

by 최고비싼놈 2023. 3. 25.
728x90
반응형

<유퀴즈>에 튀르키예 구호대 분들 나오심

 

 

 

 

 

 

마지막에 퀴즈를 맞히고,

특별히 구호대분들께 자기백 타임을 가짐 

 

 

 

 

 

 

 

 

 

 

 

이기평 소방교님 -> 스탠드 TV

 

 

 

 

 

 

안한별 사무관님 -> 로봇청소기

 

 

 

 

 

 

김재근 상사님 -> 비트 쿠션

 

 

 

 

 

괜찮다곤 하지만,...표정이 안 괜찮.....ㅠㅋㅋㅋㅋㅋㅋㅋㅋ

 

 

 

 

 

 

김철현 소방위님 -> 식기세척기

 

 

 

 

 

 

 

 

 

토백이 -> 공기청정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 교환 제안

 

 

 

 

 

 

 

 

 

 

 

 

 

당사자와 합의하에(?) 교환함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