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둘이 엄청 잘노는 듯한 아이돌 출신 남매

by 최고비싼놈 2023. 3. 27.
728x90
반응형

최예나, 알찬성민

오빠 최성민이 알바하는 카페에 간 최예나

주문부터 삐걱삐걱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주문 받아주는 오빠

 

 

 

 

 

 

늘 먹던 걸로 주세요~

 

 

 

 

 

 

 

응 소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오빠는 봐주는 거 없쥬

 

 

 

 

 

오늘은 아샷추로 주세요

예나는 건수 잡으려고 드릉드릉

 

 

 

 

 

 

 

(응 알아) 아이스티에 샷 추가잖아요

 

 

 

방송 보면 둘이 티격태격 하면서 잘 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