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알베르토가 전한 토티 근황

by 최고비싼놈 2023. 3. 27.
728x90
반응형

- 지금 우리가 로마 이야기 하니까

토티 지금 뭐하고 있냐고,

갑자기 궁금하다고

 

 

 

 

 

 

토티 이혼한 지 얼마 안됐죠

 

 

 

 

 

 

5개월 전에 이혼한 것 같은데...

 

 

 

 

 

난리였죠

신문마다 그런 얘기밖에 안 했어요

 

 

 

 

 

 

왜냐면 어떻게 됐냐면

 

 

 

 

 

 

 

 

토티는 엄청 유명한 이탈리아 연예인이랑 결혼하고

아기가 셋이에요

약간 이탈리아의 제일 아름다운 부부였죠 

 

 

 

 

 

 

그래서 우린 완벽한 부부인 줄 알았는데

이번에 엄청 세게 싸운 거예요

 

 

 

 

 

 

 

 

 

싸우고 이혼하고

근데 이제 합의 이혼이 안되니까

 

 

 

 

 

 

 

 

 

와이프가 집에 몰래 들어가 가지고

 

 

 

 

 

 

한 몇십억 되는 롤렉스 콜렉션을

다 가지고 간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반대로) 토티가

와이프의 명품백을 다 가지고 간거예요

 

 

 

 

 

 

3줄 요약

협의 이혼 -> 실패

와이프가 토티집에 명품시계 가져감

빡친 토티가 와이프 가방 가져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생연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