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이채연 2nd Mini Album [Over The Moon] 컨셉 포토

by 최고비싼놈 2023. 3. 30.
728x90
반응형

Day

 

 

 

흰색 원피스.. 청순 채여니ㅠㅠㅠㅠㅠㅠㅠㅠ

 

 

 

 

 

 

Night 

 

 

 

 

 

빨강 드레스 미쳤다;;;;;;

글구 이 머리색 진짜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

 

 

 

 

 

 

 

Day

 

 

 

 

 

싱그럽다 봄 같아 청량 컨셉 기대돼

초록 계열이라 그런지 사진이 급 편안해진 느낌이야

살짝 긴 옷 입고 이런 레깅스 신는 거 전에 유행이었는데 ㅋㅋㅋㅋ

확실히 뉴트로인가

 

 

 

 

 

 

 

 

Night 

 

 

 

 

 

걸크 컨셉도 너무 기대되는데..?

그래도 청량 보다는 걸크로 와줬으면 좋겠어

 

 

 

 

 

 

 

Night 

 

 

 

 

 

양갈래 귀여워 하면서 보다가

머리 땋은 거 신기함 ㅋㅋㅋㅋ

 

 

 

 

 

 

 

Day

 

 

 

 

 

교복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근데 wm 컨포 퀄 좀 높여줬으면

채연이는 열일하는데 사진이 시그 같고 비하인드 같아..

 

그래도 새 앨범 완전 기대중,,

봄맞이 컨셉도 좋지만 개취로 이번엔 센 거였으면 근데 청량이겠지..?ㅋㅋㅋㅋ

 

이채연 4월 12일 오후 6시 컴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