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기자회견장 빵빵 터트린 장항준

by 최고비싼놈 2023. 3. 30.
728x90
반응형

28일 영화 '리바운드'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장항준 감독

 

 

 

 

 

 

 

'리바운드'는 2012년 전국 고교농구대회에서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최약체 팀이 단 6명의 엔트리로 출전, 쉼 없이 달려간 8일간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감동실화 

 

 

 

 

 

 

(기사 일부 발췌)

 

 

 

 

또한 '드림', '킬링로맨스' 등 쟁쟁한 4월 개봉작 중의 첫 타자가 된 부분에 대해서도 "큰 부담감은 없다"며 "이 시기 개봉이 내정이 된 게 오래됐다. 그 떄는 4월에 영화가 없었는데 내가 있어서 만만하다고 생각했는지 막 생기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좋은 작품들이 4월에 줄지어 개봉을 하더라. 지금 한국 영화가 본의 아니게 침체돼 있느데 우리 작품으로 인해 활기를 느꼈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라며 "또한 신인 배우도 많은데 상업적으로, 평가적으로 크게 성공해서 싸가지가 없어지면 좋겠다"고 말해 현장을 뒤집었다.

 

 

 

 

 

 

 

그러면서 "스포츠 영화들이 우후죽순 나오더라. 4월이 체육의 달도 아닌데. 그리고 '슬램덩크'의 아이맥스 개봉일이 우리와 같다. 일본 측과 전혀 협의되지 않았다."라며 능청스럽게 말을 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멘트 존잼

요즘 장항준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본인 소개 할때

 

신이 내린 꿀팔자, 눈물자국없는 말티즈,

윤종신이 임보하고 김은희가 입양한 장항준 입니다 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