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잘 먹어야 키 큰다는 어른들 말씀 듣고 매일 밤 누네띠네 먹고 잤다는 세븐틴 정한

by 최고비싼놈 2023. 3. 31.
728x90
반응형

인생 최대 몸무게가 67kg이라는 세븐틴 정한

중딩 때는 매일 누네띠네 먹고 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 정한

 

 

 



 

 

 

 

 

 

증딩 정한

 

누네띠네 효과로 동글동글한 모습

 

 

 

 

 

 

 

 

 

그리고 살이 쭉쭉 빠지더니 인기가 많아졌다던 고딩 정한

 

 

 

 

 

 

 

 

 

 

 

 

 

 

 

 

 

그리고 현재 (2023, 29세)

 

 

 

 

 

 

 

 

 

(그런데 누네띠네가 효과가 있었던건지 178로 큼)

 

 

 

 

 

 

 

 

하필이면 누네띠네인게 너무 웃김 ㅋㅋㅋ 인간사료 아니냐고

마무리는 아기 정한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