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태연이 키한테 매번 혼나는 이유

by 최고비싼놈 2023. 4. 1.
728x90
반응형

놀토에서 소녀시대 노래가 나올 때ㅋㅋㅋ

 

 

 

다만세

 

 

 

 

 

 

 

 

 

`ㅂ´ : 누나가 모르면 어떡해!!!

 

 

 

 

 

 

 

걱정 노노 몸이 기억해서 잘 춤 ㅎㅎ

 

 

 

 

 

 

감동적인 마무리

 

 

 

 

 

 


파티

 

 

 

여전히 로딩 걸리는 태연

 

 

 

 

 

 

몰라 일단 추고 보자구

 

 

 

 

 

 

`ㅂ´ : 또 다 까먹었지!!!

 

 

 

 

 

 

 

 

 

 

 

 

(앙칼)

 

 

 

 

 

 

 

 

결국 또 몸이 기억함 ㅎㅎ

 

 

 

 

 

 

캐치미 이프 유 캔

 

 

 

 

앗 3

 

 

 

 

 

 

 

`ㅂ´ : 왜 몰라아!!!

 

 

 

 

 

 

 

또 혼나뮤ㅠㅠ

 

 

 

 

 

 
 

n년 전 안무들이다 보니 태연은 중간중간 오류가 날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키가 옆에서 호통치고 있음ㅋㅋㅋㅋ

키: 왜 몰라`ㅂ´!!!!
탱: >ㅁ<

 

태연 웃는 거 너무 귀여어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