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블아필이 몇 년 전에 유독 더 애정한다고 밝혔던 본인곡

by 최고비싼놈 2023. 4. 3.
728x90
반응형

에이핑크 - 내가 설렐 수 있게

2016년에 말한 거

 

 

 

 

 

시작은 다 소중한 내 새끼들 ㅋㅋㅋ

 

 

 

 

 

 

 

 

윤종신은 보통 안 뜬 노래에 애정이 더 간다고 함

나라면 어떨까 생각해봤는데 나도 그쪽일 것 같아

 

 

 

 

 

 

 

없다더니 바로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구라도 좋다고 맞장구침

 

 

 

 

 

 

내설수 진짜 좋은데... 무대 보니까 그리워짐 

 

 

 

 

 

 

 

 

 

사족
: 2016년에 나와서 말한 거라서 "말했던"을 붙임.
지금은 다를 수도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