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전도연이 밝힌 길복순 이연 배우 캐스팅 비하인드

by 최고비싼놈 2023. 4. 3.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에서 이연 배우가 나오는데 ... 

 

 

 

 

 

 

 

 

 

이연 배우 캐스팅 관련해서 전도연이 밝히기를,

 

이연 스케줄 안맞아서 길복순 못 할뻔했는데

전도연이 스케줄을 맞춰줬다고 함

 

본인은 스케줄이 없었다고 ㅋㅋㅋㅋㅋㅋ

 

 

 

 

 

 

 

 

 

 

배우 이연

 

 

 

 

 

 

 

 

약한영웅에도 나오고,

 

 

 

 

 

 

 

소년심판에도 나온 배우임 

 

 

 

 

 

 

 

 

 

추후에 드라마 <일타스캔들>

'남행선'(전도연) 아역 부탁했더니 너무 흔쾌히 해줬다고 함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