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주우재가 알려주는 사진 자연스럽게 잘 찍는 법

by 최고비싼놈 2023. 4. 4.
728x90
반응형

 

 

이러고 있어

 

 

 

 

 

 

 

'핸드폰을 보는 척해야지' 라는 생각때문에

어색하게 공격적으로 된다고 ㅋ

 

 

 

 



텅 빈 화면을 보며 뚝딱대는 나 / 진짜 보는 주우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찍혀야 하는데

가족 사진 포즈가 되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파 하나 못잡아서 삐그덕대는 나 / 진짜 잡고 기댄 주우재

 

 

 

 

 

결론 : 하는 척하지 말고 진짜로 해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