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닭가슴살을 배우들에게만 준 허경환

by 최고비싼놈 2023. 4. 5.
728x90
반응형

허경환에게  섭섭한 게 많다는 박성광

 

 

 

 

 

 

 

 

 

박성광이 홈쇼핑에서 허경환의 닭가슴살 방송을 하는데,

자신을 도우러 한 번 출연할 만도 한데....안 나옴 

 

 

 

 

 

출연이 좀 그러면 전화 통화라도 하자고 했는데

전화를 안 받음..

 

 

 

 

 

 

 

그리고 허경환이 대표로 있는 닭가슴살을 배우들에겐 주고

개그맨들한테는 안 준다고

 

 

 

 

 

 

 

 

 

배우 박성웅도 받고,

김구라 아들 동현이도 받았는데....

 

 

 

 

 

 

 

허경환 너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박성광이 너무 높은 할인률로 방송해서

회사측에서 난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그리고 초반에 개그맨들한테도 닭가슴살을 많이 줬다는 허경환

 

 

 

 

 

 

근데....다이어트 음식인데 계속 살이 지는 개그맨 동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자기 브랜드 닭가슴살 먹는다고 얘기 하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