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홍진경을 담비로 착각하신 할아버지

by 최고비싼놈 2023. 4. 6.
728x90
반응형

신발가게 알바하는 홍진경

 

 

 

 

 

 

 

(가수...?)

 

 

 

 

 

 

 

 

갑자기 놀래 들려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경을 가수로 착각하신 듯?!

 

 

 

 

 

 

"더 멀허지일 사히이가 될까봐하~"

 

 

 

 

 

 

애들 잘 크고 있냐고 물으시는 거 보니,

홍진경 딸 라엘이도 아시는 모양

 

"아이 그럼요 아버님~"

 

 

 

 

 

네???? 담비 씨?

 

 

 

 

 

담비는 누구야?

 

 

 

 

 

(가수 손담비 말씀하시는건가?)

 

 

 

 

 

 

"담비는 누구냐고요 아버님"

 

 

 

 

 

 

 

 

신발가게 사장님 : (홍진경씨가) 담다디 그 양반인 줄 알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경만 볼 땐 잘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까 좀 닮은 것 같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경 : 홍진경이에요..

 

 

 

 

 

 

 

 

 

 

 

 

어쨌든 신발 팔아주심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