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커버한 아이돌 모아보기

by 최고비싼놈 2023. 4. 7.
728x90
반응형

RED-L 레드엘 - 시간을 달려서

CSR 첫사랑 - 시간을 달려서 (세 개 다)

 

 

 

 

첫사랑은 영상이 세개나 있음

 

 

 

 

 

 

더 유닛 (가을 신지훈 앤씨아 은지 이주현 이현주 지니 차희 한서인) - 시간을 달려서

 

 

 

 

 

 

 

아이돌학교 (김나연 이유정 김은서 장규리 조유리) - 시간을 달려서

 

 

 

 

 

 

 

SEVENTEEN 세븐틴 - 시간을 달려서

 

 

여돌들 사이에 세븐틴 ㅋㅋㅋㅋㅋㅋㅋㅋ

 

 

 

 

 

DreamNote 드림노트 - 시간을 달려서

 

 

 

 

 

 

VIVIZ 비비지 - 밤

 

 

비비지는 여자친구선배님들이랑 똑같네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