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홍석천 진짜 취향 확실하다

by 최고비싼놈 2023. 4. 7.
728x90
반응형

사쿠라가 진행하는 웹예능에

게스트로 나온 권진아와 홍석천

 

근데 저 날 추웠나 봄 

사쿠라도 계속 춥다고 하고

홍석천도 추워서 좀 예민(?)해져 있었음

 

그래서 사쿠라한테 너 뭐야? 막 이랬는데 ㅋㅋㅋ

사쿠라가 MC 사쿠라입니다라고 대답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사쿠라가 북쪽얼굴 옷 입은걸 본 홍석천  

 

 

 

 

 

 

제작진들이 소속사 하이브라고 알려 줌

 

 

 

 

 

 

 

 

 

 

 

그러더니 텐션 올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 정국에게 깨알 어필도 함ㅋㅋㅋ

 

 

 

 

 

 

 

 

옆에 있던 권진아에게 소속사를 물어본 홍석천

 

 

 

 

 

 

 

안테나라고 하니까

어...안테나구나...(영혼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랑 반응 넘 다른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됐어 거긴 내 스타일 하나도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