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연인의 이성 친구는 어디까지 허용 가능?

by 최고비싼놈 2023. 4. 7.
728x90
반응형

벌써부터 파벌이 갈리는데

 

 

 

 

 

 

 

 

주우재와 한혜진은 반대

 

 

 

 

 

 

 

 

곽정은은 술 마시는 거 괜찮다고

 

 

 

 

 

 

 

이에 열받은 한혜진과 열띤 토론을 시작함ㅋㅋㅋ

 

 

 

 

 

 

 

 

그걸 나랑 하면 되지!!!!!!!!

 

 

 

 

 

 

절대 지지 않는 곽정은ㅋㅋㅋㅋㅋ

 

 

 

 

 

 

 

여기서 실시간 시청자 댓글 중에 이런 게 달리는데,

 

 

 

 

'손인사는 가능하지만 눈인사는 절대 안돼'

 

 

 

 

 

 

 

 

이에 주우재가 명쾌한(?) 해답을 제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피셜로 친구가 없다는 주우재 ㅋㅋㅋㅋ

 

 

 

 

 

 

 

 

 

곽정은이랑 한혜진이 이 주제로 엄청 토론했는데

니들 생각은 어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