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디올이 정성 들여서 구현한 ai 같은 차은우

by 최고비싼놈 2023. 4. 8.
728x90
반응형

비현실적으로 잘생겨서 보다보면 사람이 아니라 씨지같이 느껴짐

 

 

 

 

 

 

 

 

 

 

키까지 완벽함

 

 

 

 

 

 

 

 

 

 

진짜 한땀한땀 모든게 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자랑스러운 얼굴

 

 

 

 

 

 

 

 

이게 어케 사람

 

 

 

 

 

 

 

 

 

 

 

진심 부모님 궁금 어떻게 하면 이런 아들이 나오는지

 

 

 

 

 

 

 

 

 

손에 뭘 들려 놓거나 제품이랑 같이 있으면 더 그래픽 같아지는

수상할 정도로 완벽하게 아름다운 남성..

 

 

 

 

세상 혼자 사네...

피부결마저 아름답다

 

 

 

 

 

 

 

 

 

차은우는 차은우다

1가정 1차은우 보급 시급

 

 

 

 

 

 

 

 

 

ㄹㅇ 실물 인물 맞지...? 홀리하다

ai라고 생각해도 안 믿겨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래픽 같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