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과거 서브웨이 뒷태 남친짤로 소소하게 유명했던 피크타임 출연돌

by 최고비싼놈 2023. 4. 8.
728x90
반응형

sns에서 남친짤로 꽤 돌았던 (본적 없으면ㅈㅅ) 사진인데

나도 저장했었지만 이게 지금

피크타임 출연 중인 아이돌 멤버 사진인지 몰랐음ㅠㅋㅋㅋㅋㅋㅋ

 

 

 

 

 

 

 

 

 

14시 (고스트나인) 손준형

별명이 곰준형이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곰이 별명인 게 납득 가는 풍채..

 

 

 

 

 

 

 

 

 

 

어깨 넓고 허리는 예의상 있는 수준인데

목까지 길어서 상체 비율이 장난 아님ㅎ..

 

 

 

 

 

 

 

 

 

 

 

1차 합탈식에서 턱걸이로 합격했을 때

이갈고 가슴근육 키워옴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에서 꼭 보고 싶은 14시 많관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