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피크타임 명창코쿤 옆에 힙합코쿤 코드쿤스트 닮은꼴로 유명해진 아이돌

by 최고비싼놈 2023. 4. 10.
728x90
반응형

주어 팀20시(몬트) 빛새온

어쩌면 코쿤즈의 명창코쿤으로 더 유명한..

2화 서바이벌 라운드 첫무대 시작하자마자

다들 '????? 코쿤 닮았다?????'는 반응이 올라오고

그날부터 빛새온 별명은 명창코쿤이 됨

 

 

 

 

 

 

 

그런데 옆에 있는 멤버 로다도 같은 그림체라서

래퍼코쿤, 힙합코쿤, 쇼미코쿤이라고 불리기 시작하고

군복무 때문에 같이 못나온 멤버 나라찬 역시 닮았다는 이유로

리더코쿤, 대장코쿤, 중간코쿤이라고 불리며 거대한 코쿤 세계관 형성

 

 

 

 

 

 

방영 시작 전부터 피크타임 출연자 사이에서도 별명이 코드쿤스트

 

 

 

 

 

 

비공식 별명이었다가 점점 양지로 드러나더니

(본인이 직접 작성하는 프로필에도 별명 '명창코쿤'이라고 씀)

 

 

 

 

 

 

최근 방송으로 '코쿤즈', '명창코쿤'이 아예 공식화 됨ㅋㅋㅋㅋ 

 

 

 

 

너도 나도 코쿤 닮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알고 있어ㅠㅋㅋㅋㅋㅋㅋ

 

 

 

 

 

 

 

별명 붙은 건 영광이라고 했어

 

 

 

 

 

 

 

라이브 잘한다고 첫화부터 칭찬 많이 받았는데

 

6년 전 믹스나인 강화돌 시절부터

무대에 대한 간절함으로 열악한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했고,

 

 

그 최선에 최선이 더해져서 노력의 결과가 복리로 쌓였기 때문에

지금의 라이브 존잘이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해

 

 

 

 

 

 

 

 

 

 

 

팀 20시가 더 큰 무대, 국내의 큰 공연장에서 콘서트를 할 수 있도록

팀 20시에게 많은 응원 부탁할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