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드라마 찍고 찐친됐다는 더 글로리 가해자들

by 최고비싼놈 2023. 1. 30.
728x90
반응형

 

 

 

같이 등산도 가고

 

 

손명오 본체 김건우 SNS에 사진이랑 글 올라옴

이사라 본체 김히어라의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년파티도 했다고 함

 

 

 

 

 

 

 

 

 

 

 

 

 

 

김히어라 SNS에 올라온 박연진과 찍은 사진

 

 

 

사진과 함께 올라온 글

 

 

 

 

 

 

 

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했는데

던 있다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라가 연진이한테 준 선물

 

 

 

 

 

 

 

 

 

 

 

같이 미술관 간 사라랑 혜정이

 

 

 

 

 

 

 

 

 

 

 

 

꾸준히 커피차 보내는 재준이

 

 

 

 

 

 

 

 

 

 

동은오적 찐친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