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부캐 준비 중이라는 '경규옹' 이경규

by 최고비싼놈 2023. 1. 30.
728x90
반응형

요즘 예능 트렌드에 맞춰 부캐 준비중이라는 경규옹

 

 

 

 

 

 

"요즘 그...다나카가 먹히던데?"

 

 

 

 

 

 

 

ㅇㅇ 이 다나카 맞음

 

(이 짓거리를 무료 4년동안이나 해쏘~)

 

 

 

 

 

 

 

 

 

 

 

 

일본 유학 경험도 있는 경규옹

 

 

그래서 생각한 부캐 이름은....

 

 

 

 

 

 

 

 

 

 

 

야.마.도.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모델 다나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야마도라상! 지명그받아쏘~?

 

 

 

 

 

 

다나카와 콜라보 제안에 조만간 맞춰보려고 한다고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