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차준환 시구

by 최고비싼놈 2023. 4. 11.
728x90
반응형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이 지난 주말

잠실 야구장에서 시구를 했어

경기장에 나타난 차준환

잠깐 인사를 하는데 

생각보다 말을 잘해서 놀랐음

 

뭔가 이미지가 말도 없고 그럴거같았는데...

좀 냉한 이미지라 그런가?!ㅎ

 

 

 

 

 

 

 

 

가려도 잘생김 ㅠ

 

 

 

 

 

 

 

 

 

 

이번 시즌 프리인 007포즈 한 거라고 함 

ㅋㅋㅋㅋ 귀엽ㅋㅋㅋㅋㅋㅋ

 

 

 

 

 

 

와인드업 자세 잡고

 

 

 

 

 

 

 

 

 

 

힘차게 공을 던짐ㅋ

 

 

 

 

 

 

시구를 마치고 관중들에게 손인사 하는 차준환 

 

이게 다 기사 사진인데

기사 사진이 저 정도면 실물은 얼마나 잘생겼을까?ㅠ 

차준환 실물 보신 분,...계신가요?ㅠ 

 

 

 

 

 

 

 

관중석에서 경기도 보고 팬들이랑 사진도 찍고 했나 봄ㅋㅋㅋ

 

 

 

 

 

 

 

역시 잘생긴 게 최고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