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예쁜 여자를 본 어느 남자 연예인의 반응

by 최고비싼놈 2023. 4. 11.
728x90
반응형

길에서 마주친 여자 분

여자인 내가 봐도 눈이랑 진짜 예쁘심 

 

 

 

예쁜 여자를 본 남자 연예인의 반응.jpg

 

 

 

누구 닮았냐며

아빠가 잘 생겼냐고 물어봄ㅋ

 

 

 

 

ㅇㅇ 아빠 닮았다고 함

 

 

 

 

 

아빠 몇 살 이셔??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 나이는 왜 묻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 나이를 알고서 딱! 이라며 좋아하는 홍석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이혼 안 하셨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건 석천이형만 할 수 있는 개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