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장원영 언니 배우 데뷔한다는데 배우상으로 닮은 듯

by 최고비싼놈 2023. 4. 12.
728x90
반응형

본명 장진영 / 예명 장다아

01년생, 킹콩 by 스타십 소속

무용 전공이었다고 함

 

 

 

 

 

 

 

이 집안은 기럭지가 미쳤네

역시 답은 유전자인가

 

 

 

 

 

 

 

 

누가 원영이는 요정 같고

언니는 선녀 같다는데

그 말이 딱인 듯

 

 

 

 

 

 

 

 

 

최근 사진 봐도 닮았어

원영이는 아이돌상이고 언니는 배우상으로ㅋㅋㅋㅋ

 

 

 

 

 

 

 

그리고 신기한 게 얼굴에서 장녀라고 써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영이 프듀 시절 보면 더 느낌 있는 것 같음

 

 

 

 

 

 

 

 

 

 

화장 진하게 하니 더 ㅇㅇ

헤메코가 베스트가 아닌 것 같어

좀 더 어울리는 헤메코로 세팅한 모습 보고 싶다

연기 궁금하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