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드디어 케이팝 기강 잡으러 온 백현

by 최고비싼놈 2023. 4. 12.
728x90
반응형

2년만에 소집 해제하고 첫 오프였던 엑소 11주년 팬미팅
코로나+군복무로 거의 4년만에 첫 오프라인 행사였음!

 

진짜 아이돌 그 잡채

2012~2013 느낌 그대로야ㅋㅋㅋㅋㅋ

 

 

 

 

 

 

 

 

배켠 ㅠㅠㅠㅠㅠㅜ 백현 강쥐 졸귀

 

 

 

 

 

 

 

 

 

 

오늘도 그가 케이팝 해준 것에 감사합니다....

ㄹㅇ 똑같은데 보컬이 더 늘었어

 

 

 

 

 

 

 

 

 

 

 

 

 

평생 아이돌 해줘야됨 40살에도 해줘야돼

 

 

 

 

 

 

 

 

 

 

이 얼굴 보니까 솔로 더 기대돼ㅠㅠㅠㅠㅠㅠ

 

 

 

 

 

 

 

 

귀여운 퇴근길 백현

 

 

 

 

 

 

 

그리고 진짜 진짜 귀여운 거ㅠㅠ

 

팬미팅 끝나고 회식에서 취했는지

취중 메시지 보냈다가 아침에 사과함

 

 

 

 

 

 

근데 그러고 바로 SNS 서치해서

 

왜 읽씹 안 했냐고 답멘 달고 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장했다니까 고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답장하면 한 장에 캡쳐 안 돼서 그런 건데..

그런 것도 모르고 그랬겠지..?

어떻게 이 남성이 32살이냐고ㅠㅠㅠㅠㅠ

넌 진짜 평생 아이돌 해줘라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