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J에서 j가 된 키

by 최고비싼놈 2023. 4. 12.
728x90
반응형

샤이니 키의 MBTI는 ENT'J'

평소에 계획과 준비가 철저한 파워 J형..

 

 

키는 양식조리기능사 자격증 공부 중이었고

필기 시험보러 가는 길

 

 

 

 

 

 

 

파워 J 였으나............

 

 

 

 

 

 

 

 

시험 날 신분증 놓고 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저럴 때 내 자신한테 짜증나고 화 남 ㅠ

 

 

 

 

 

 

 

시험장에 못 들어가고 길바닥행 ㅠㅋㅋㅋ

스스로 소문자 j로 불러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시험 보는 데 어떻게 신분증을 안 챙길수가 있는거지??

 

 

 

 

 

 

 

 

는 나......

그 사람이 바로 저예요....ㅠㅠ

 

 

 

 

 

 

 

그래도 다행히 매니저가 여권 갖다줘서 시험 볼 수 있었고 합격함ㅋ

(해외 스케줄 때문에 여권이 회사에 있었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