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기안84가 생각하는 남사친 여사친

by 최고비싼놈 2023. 4. 12.
728x90
반응형

오늘의 주제

 

 

남녀 사이 친구, 있다 없다?

1) 있다 2) 없다

 

 

 

 

 

기안84 : ㄴㄴ 친구없음

 

 

 

 

 

 

 

 

 

 

기안 84 : 남녀 사이에 '야 우린 찐친이다!' 하고 주먹 빵 치고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게 맞는 말이 진짜 찐친은 오히려 선 지키고 친구 선언 이런거 안 함ㅋㅋㅋ

 

 

 

 

 

나도 기안 의견에 동의하는 편인데,

어릴 땐 남자와 여자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나이 먹으니까 여자와 남자 사이의 친구는

한 쪽의 짝사랑이라는 말이 맞음 

절대 친구가 될 수 없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