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에스파 카리나 인스타 업데이트

by 최고비싼놈 2023. 4. 14.
728x90
반응형

며칠 전에 생일이었어서

생일 기념 사진들 올려줌!!!

 

 

 

 

 

 

 

아이 귀여웤ㅋㅋㅋㅋㅋ

지미나 선글라스가 금방이라도 떨어질 것 같애..

 

 

 

 

 

 

 

 

 

슈가케이크 크기 미쳐따ㅋㅋㅋㅋㅋㅋ

흐엉 케이크 너무 귀여어ㅠㅠㅠㅠㅠㅠ

똑같이 생김 ㅠㅠㅠㅠ

 

 

 

 

 

 

 

 

예쁜 꽃도 받구,,

 

근데 메시지 카드에 항상 너무 예쁜 카리나 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랜드에서 축하 꽃 보내는데

수식어 이렇게 주접인 거 처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다이어리에 각인을 한 건가..

다덜 정성이구만 ㅋㅋㅋㅋㅋ 하긴 나라도ㅎㅎ

쿠키 너무너무 귀엽당 ㅠ.ㅠ

 

사진들 다 너무 예쁘고 귀여웡

생일 축하했어 지민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