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런닝맨 이걸 어떻게 맞힌거야?

by 최고비싼놈 2023. 4. 15.
728x90
반응형

제시어를 듣고 그린 그림을 매칭하고 제시어를 맞추는 게임

 

 

 

 

우연히 그림이 매칭됐는데

 

 

 

 

....?

 

 

(이건 백퍼 유재석 아님???)

 

 

 

 

 

 

 

 

 

 

 

 

 

 

 

 

 

 

 

 

!!!!!!

 

 

정답은 양세찬

 

 

 

 

 

 

 

 

 

 

유재석 : 와 이걸 어떻게 맞히지???

 

 

 

 

 

 

 

 

 

재석 선배님은 치열이 가지런하지 않아서....

재석 선배님은 치열이 가지런하지 않아서....

재석 선배님은 치열이 가지런하지 않아서....

재석 선배님은 치열이 가지런하지 않아서....

재석 선배님은 치열이 가지런하지 않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