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마지막 교미가 언제냐고 물어보는 걸그룹 멤버

by 최고비싼놈 2023. 4. 17.
728x90
반응형

별 질문 아니긴 한데 실례일 것 같다면서

할 말 다 하는 붱철

 

 

 

 

 

응 지지 않아

 

 

 

 

 

 

질문하는 사람이 오하영이라서 벌써 웃김

 

 

 

 

 

 

마지막 교미가 언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잇못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하영이와

옆에서 웃겨 죽는 남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말은 차마 가져올 수 없어서 생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하나도 안 져서 개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청량으로 돌아온 에이핑크

 

 

 

 

 

 

 

 

 

 

신곡 DND 많이 들어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