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임영웅 말을 예쁘게 하네

by 최고비싼놈 2023. 4. 18.
728x90
반응형

왤케 엄마들이 임영웅을 좋아하나 궁금?했는데..

애가 말을 예쁘게 잘 함 

그래서 엄마들이 임영웅을 좋아하나 봐 ㅋㅋ

 

 

"요즘 감사한 삶을 살고 있어서.."

 

 

미스터 트롯 진 된 직후 눈코뜰새 없이 바빴던 시기

오랜만에 찾아간 예전 집근처 단골식당

 

이모님이 '요즘 왜 이렇게 안왔냐'라고 물으니까

대답을 바빠서 못왔다,이사갔다 대답할 줄 알았는데

'요즘 감사한 삶을 살고 있어서 여기저기 다니느라 자주 못왔다' 라고함

 

 

 

 

 

 

 

 

 

 

 

부대 찌개 주문한 임영웅

 

 

 

 

 

 

 

 

 

 

 

잡채를 잘 먹는 모습에 잡채 싸 줄까요? 하고 물어보는 이모님

 

 

 

 

 

 

냉큼 "주시면 감사하죠"

 

 

넉살도 좋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채 이만큼 싸주심

 

 

 

 

 

 

 

 

 

이모님하고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싹싹 비우고 나옴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