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귀여움으로 강매하는 뱀뱀

by 최고비싼놈 2023. 4. 18.
728x90
반응형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이 나라 사람들은 

식사 시간이 다른 나라에 비해 늦어서

낮 시간대에 파리 날리는 와중,

한 분이 가게에 찾아 옴

 

 

 

 

알고 보니 먹방 애청자였음ㅋ

 

 

 

 

 

 

 

현지인 알바생이 열심히 메뉴 설명해주는데 

 

 

 

 

 

시선이 다른 곳으로 가더니

So cute! 하고 손 흔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사람 보면 절로 미소가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객님 맘 저도 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면 하나 사줘요라고 하는 뱀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런거보면 아이돌 출신인게 느껴지는 게

보통 저런 외모 칭찬 받으면 당황하거나 부끄러워할텐데

그런거 없이 오히려 하나 사달라고 받아치는 센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으로 영업 대성공! ㅎ

728x90
반응형